여주휴게소 인천방향(서창방향) 수유실 이용후기
여주휴게소 인천방향(서창방향) 수유실을 이용했습니다. 식당가 맨 끝에 위치해 있고 아빠도 들어갈 수 있습니다. 주차 후 여주휴게소를 정면으로 바라봤을 때 왼쪽방향 입니다.
노크 후 들어가봅니다.
기저귀갈이대, 젖병소독기, 전자레인지, 세면대, 정수기, 핸드타월이 있습니다. 그리고 물티슈 워머까지 구비되어 있습니다.
넓직하고 깨끗하게 청소되어 있습니다. 세면대가 넓은 하부장에 있어서 아기 엉덩이 씻기기에도 더 안심됩니다. 아기가 응가하고 씻기지 못하면 바로 엉덩이 발진이 생겨서 휴게소 수유실 세면대는 너무 중요합니다. 물론 엉덩이 닦인 후에 뒷정리는 당연히 깨끗이 해야하겠죠.
쇼파도 있고 이유식용 체어도 있습니다. 차 안에서 불편하게 먹이지 않고 휴식도 할겸 수유실에서 아기체어에 앉혀서 먹여도 좋을 것 같습니다. 분유 수유도 엄마랑 아기랑 모두 편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모유수유실은 아예 방 2개의 개별공간으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쇼파와 쿠션, 수유쿠션이 있습니다.
온열기도 있네요. 아늑해보입니다.
휴게소 수유실은 여주휴게소 강릉방향과 인천방향 두군데를 이용했는데 인천방향 수유실이 좀 더 잘 되어 있네요. 둘 다 매우 만족스럽게 이용했습니다. 아기를 안심하고 케어할 수 있는 공간이 많으면 좋겠습니다.
▼여주휴게소 강릉방향 수유실 이용후기▼
여주휴게소 강릉방향 수유실, 기저귀 갈기
여주휴게소 강릉방향 수유실에서 아기 기저귀를 갈았습니다. 종합안내소 바로 옆에 위치해 있고 아빠도 들어갈 수 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한 가족씩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문에 "사용가능"
daldalmocha.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