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국 시카고 한인마트 한아름 마트(Chicago H Mart)
    여행 정보 2023. 4. 30. 16:22
    반응형

    세계여행을 다니고 있는 지인이 얼마 전 시카고에 갔다고 사진을 보내왔습니다. 나는 세계여행 아니라 당장에 옆나라 일본여행이라도 언제 가보나. 신혼여행도 코로나때문에 해외로 못가고 제주도에 다녀와서 많이 아쉽습니다. 제주도가 싫다는게 아니라 신혼여행은 그래도 해외 아닌가요? 저희 부부는 허니문베이비를 계획했었기 때문에 신혼여행이 아니면 몇 년간은 해외여행이 어려울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당연히 임신 중에 태교여행도 못갔습니다. 해외로요... 아무튼 아쉬운 마음에 서론에 주저리주저리 쓸데없는 말을 했네요. 

     

    일리노이주에 위치한 시카고는 미국에서 3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한아름 마트(H MART)는 시카고에서 가장 큰 한인마트라고 하네요. 

     

    포스팅을 위해 기사를 몇 개 찾아봤습니다. 한아름 마트(H Mart)는 1982년 뉴욕에서 '한아름마켓'으로 시작했고 북미 지역에서 7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합니다. 5년 전 기사라서 현재 정보는 정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어쨌든 대형 슈퍼마켓 체인이네요. 이름은 한아름 마트, H 마트 둘다 같이 쓰며 미국 내 한인 마트 중에서는 최고의 규모입니다. 다양한 아시아 식품을 취급하며 한국의 먹거리, 음식점, 빵집, 가구브랜드, 속옷브랜드, 화장품브랜드, 미용실 등 다양하게 입점해있습니다. 물론 푸드코트도 있습니다. 

    미국 시카고 여행중에 한인마트 찾으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까하여 2023년 4월에 찍은 사진 올려봅니다. 

     

    Chicago H Mart 

    한아름마트 외관입니다. 

     

     

    Shopping Mall & Food Court

    Bank of Hope, 이가자 헤어비스, 아모레, 팔천만떡, 두레박, 왔다만두, 만나분식, 왕짜장 등이 입점해있습니다. 

     

    여기는 한국인가요? 정관장, 아리따움,더페이스샵이 있네요. 

     

    파리바게뜨도 있습니다. 

     

    돼지고기

     

    주류

     

    해산물

     

    가격은 비쌉니다. 광어 3.6kg 회쳐서 포장하니 14만원이라고 하네요.

     

    오이무침, 취나물무침, 황태채무침, 버섯볶음, 조기구이, 고등어구이, 오징어초장, 비빔나물 등 다양한 반찬들이 있습니다. 

    사진으로 시카고 한인마트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